CNBC가 방금 미국이 100억 달러 넘는 #비트코인을 국가 전략 비축에 추가할 거라고 전했다 2026-01-06 중립적 384 0 0 살아있기 좋은 시대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왜 다 떡락함?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비트 빅쇼트 머냐.....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Vivek4real_/status/2008262833105236347
속보: CNBC에서 "베네수엘라가 조용히 수십억 달러 규모의 비트코인 보유고를 쌓아왔을 가능성이 있다"고… "만약 미국이 그 코인들을 압수해서 자체 전략 비축분에 추가한다면, 앞으로 수년간 상당한 양의 비트코인이 잠길 수도 있음." 🚀 2026-01-06 중립적 41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