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떡락. 2026-02-02 중립적 301 0 0 이더리움 떡락.금도 떡락.은도 떡락.S&P 500도 떡락.나스닥도 떡락.심지어 달러도 빠지는 중.다 떡락이면 돈은 지금 대체 어디로 가는 거냐?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왜 다 떡락함?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MaxCrypto/status/2018189461834838300
@Grok, 비트코인 역사상 12만 6천 달러에서 7만 5천 달러로 빠지는 정도면 베어장이라고 볼 수 있어? 고점 대비 대략 40% 하락이야. 2026-02-03 중립적 666 0 0
이거 미쳤다. 이 차트 보니까 비트코인이 지난 사이클 불장 막판이랑 하락장 초입을 거의 복붙 수준으로 반복하… 제발 아니길 바라는데, 진짜 설득력 있네. 2026-02-03 중립적 368 0 0
🚨 속보 사토시 시절 고래가 방금 16,227 BTC(12.7억 달러어치) 매수. 2012년 이후 처음으로 활동 재개해서 비트코인 딥에 몰빵했다. 확실히 더 간다는 거 아는 듯 👀 2026-02-03 중립적 390 0 0
BitMine가 $ETH랑 현금 보유 현황을 업데이트함. - 회사 측 언급대로 부채 0 - ETH 430만 개 스테이킹 중(연 2.81% 이상) - 현금 5억 8천6백만 달러, 머니마켓 수익률 약 3.5~3.9% - ETH/크립토 변동성 버텨내도록 설계된 구조 회사, 매일 수익 찍는 중 👏👏👏 BMNR 2026-02-03 중립적 282 0 0
비트코인 떡락. 이더리움 떡락. 금도 떡락. 은도 떡락. S&P 500도 떡락. 나스닥도 떡락. 심지어 달러도 빠지는 중. 다 떡락이면 돈은 지금 대체 어디로 가는 거냐? 2026-02-02 중립적 30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