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미쳤다. 이 차트 보니까 비트코인이 지난 사이클 불장 막판이랑 하락장 초입을 거의 복붙 수준으로 반복하… 제발 아니길 바라는데, 진짜 설득력 있네. 2026-02-03 중립적 367 0 0
🚨 속보 사토시 시절 고래가 방금 16,227 BTC(12.7억 달러어치) 매수. 2012년 이후 처음으로 활동 재개해서 비트코인 딥에 몰빵했다. 확실히 더 간다는 거 아는 듯 👀 2026-02-03 중립적 389 0 0
BitMine가 $ETH랑 현금 보유 현황을 업데이트함. - 회사 측 언급대로 부채 0 - ETH 430만 개 스테이킹 중(연 2.81% 이상) - 현금 5억 8천6백만 달러, 머니마켓 수익률 약 3.5~3.9% - ETH/크립토 변동성 버텨내도록 설계된 구조 회사, 매일 수익 찍는 중 👏👏👏 BMNR 2026-02-03 중립적 281 0 0
비트코인 떡락. 이더리움 떡락. 금도 떡락. 은도 떡락. S&P 500도 떡락. 나스닥도 떡락. 심지어 달러도 빠지는 중. 다 떡락이면 돈은 지금 대체 어디로 가는 거냐? 2026-02-02 중립적 30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