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k, 비트코인 역사상 12만 6천 달러에서 7만 5천 달러로 빠지는 정도면 베어장이라고 볼 수 있어? 2026-02-03 중립적 667 0 0 고점 대비 대략 40% 하락이야.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왜 다 떡락함?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TheBTCTherapist/status/2018654687373992133
@Grok, 비트코인 역사상 12만 6천 달러에서 7만 5천 달러로 빠지는 정도면 베어장이라고 볼 수 있어? 고점 대비 대략 40% 하락이야. 2026-02-03 중립적 668 0 0
이거 미쳤다. 이 차트 보니까 비트코인이 지난 사이클 불장 막판이랑 하락장 초입을 거의 복붙 수준으로 반복하… 제발 아니길 바라는데, 진짜 설득력 있네. 2026-02-03 중립적 368 0 0
🚨 속보 사토시 시절 고래가 방금 16,227 BTC(12.7억 달러어치) 매수. 2012년 이후 처음으로 활동 재개해서 비트코인 딥에 몰빵했다. 확실히 더 간다는 거 아는 듯 👀 2026-02-03 중립적 39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