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비트코인 홀더들이 몇 달 만에 처음으로 이 구간에서 순매수로 전환하는 것 같네 2026-01-02 중립적 364 0 0 장기 비트코인 홀더들이 몇 달 만에 처음으로 이 구간에서 순매수로 전환하는 것 같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왜 다 떡락함? 현재까지 23연승 코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포지션 진입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WClementeIII/status/2006749674489978907
장기 비트코인 홀더들이 몇 달 만에 처음으로 이 구간에서 순매수로 전환하는 것 같네 장기 비트코인 홀더들이 몇 달 만에 처음으로 이 구간에서 순매수로 전환하는 것 같네. 2026-01-02 중립적 36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