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지갑들은 7월 이후 BTC를 3.31% 더 담았고, 고래 지갑들은 보유량을 겨우 0.36%만 늘렸음. 2025-12-31 중립적 380 0 0 보통 강세장 패턴이랑은 조용히 반대로 간 셈.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현재까지 23연승 코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포지션 진입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비트 빅쇼트 머냐..... 왜 다 떡락함?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월드컵 32강 예상대진표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RoundtableSpace/status/2006255248952942878
개미 지갑들은 7월 이후 BTC를 3.31% 더 담았고, 고래 지갑들은 보유량을 겨우 0.36%만 늘렸음. 보통 강세장 패턴이랑은 조용히 반대로 간 셈. 2025-12-31 중립적 381 0 0
비트코인이 올해를 마이너스로 마감할 듯. 코인을 아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시장을 헤쳐 나가기가 점점 더 어려워… 비트코인이 올해를 마이너스로 마감할 듯. 코인을 아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시장을 헤쳐 나가기가 점점 더 어려워졌다는 걸 보여준다. 2025-12-31 중립적 382 0 0
BTC는 거대한 확장형 대각 패턴의 고점 형성 구간(탑핑 페이즈)에 있음. 거대한 하방 다이버전스. 월봉 M… 이건 (마지막 랠리 이후) 불리시가 아님. 극도로 베어리시함! 기술적 최소 타깃은 3~4천 달러. 더 낮을 수도. 하지만 먼저 마지막 블로오프 탑, 대략 15.4만 달러 근처까지. 이런 버블은 제대로 “빵” 하고 터지지 않으면 안 끝남. 광기가 극에 달할 거다. 기다려! 그리고 나서 97~98% 급락. 말도 안 된다고? 나스닥도 한때 80~85% 빠졌고, BTC는 위든 아래든 항상 더 과격하게 움직임. 그러니 AI/크립토 버블이 터지면 대폭락이 올 거고, 그 크래시 구간에 BTC 들고 있으면 안 됨. 새해 복 많이 받아라! 2025-12-31 중립적 36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