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고래 몇 명이 매수도 없는 얇은 토요일 장에 BTC 10억 달러어치를 시장가로 던졌다고? 그게 말이 돼? 2026-02-02 중립적 315 0 0 왜 OTC로 처리하거나, ETF들이 살 수 있을 때 팔아서 더 좋은 가격 안 받았겠냐고?@cz_binance 설명 좀?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seth_fin/status/2017955163516899548
🚨 속보 H 사토시 시절 고래가 15년 존버 끝에 비트코인을 전량 매도함. BTC 11,000개, 8,500억 달러 넘게 던짐. 이거 좋아 보이진 않다... 2026-02-02 긍정적 1.5천 1 0
비트코인이 또 이전 사이클 때처럼 완전 똑같이 움직이고 있음 내가 올린 영상 봐봐. 2022년에 봤던 그 움직임이랑 진짜 똑같음😱 이거 함정임. 낚이지 마 🎯 BTC MSTR ETH 2026-02-02 중립적 325 0 0
바이낸스 고래 몇 명이 매수도 없는 얇은 토요일 장에 BTC 10억 달러어치를 시장가로 던졌다고? 그게 말이… 왜 OTC로 처리하거나, ETF들이 살 수 있을 때 팔아서 더 좋은 가격 안 받았겠냐고? @cz_binance 설명 좀? 2026-02-02 중립적 31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