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20일부터 나스닥 계속 횡보했구나 ruby366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9 260 1 0 24000 최초로 9월20일에 뚫고나서 그냥 저기에서 지루하게 횡보했네 좋은 신호라 생각됨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비트 빅쇼트 머냐.....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크랩 0 공유
어제 누군가 사토시 지갑으로 2.5BTC 송금함 2월8일 어제 누군가가 2.5BTC (우리돈으로 2억4천만원 정도) 를 사토시 지갑으로 보냄 해외 SNS에서는 뭔가 대중들에게 암호 메세지를 보낸다고 생각중 코읽남 · 2026-02-09 326 2 0
작년 9월20일부터 나스닥 계속 횡보했구나 24000 최초로 9월20일에 뚫고나서 그냥 저기에서 지루하게 횡보했네 좋은 신호라 생각됨 ruby366 · 2026-02-09 261 1 0
미국은 앱스타인이 아직 살아있다고 논란중 H 4chan에서 앱스타인 수감당시 교도관이 등장했는데 사람 바꿔치기 했다는 주장 나오는중 현재는 해당 게시글 쓴 사람이 실제 교도관이였다는거까지 미국 법무부에서 밝혀냄 재밌어지네... 앱스타인이 진짜 일루미나티 아닐까 August17 · 2026-02-08 1.6천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