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끝낫노 ㅋㅋㅋ 시발 69k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회온다 지발돈좀 · 2026-02-05 243 0 0
2014년 앱스타인 코인베이스에 300만불 투자했었다 미국 법무부 이메일 내용을 보니 주변에서는 말렸지만 300만불 투자했고 결국 그 금액이 성매매,인신매매 등의 금액으로 쓰였을 가능성도 있따 FTX다음은 코인베이스냐 August17 · 2026-02-05 25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