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들 매수심리 드디어 죽었네 지금 손절해야 하나 고민하는 첫번째 시기 느낌이랄까 이러다가 이제 비트 1%빠지면 5% 빠지는 시점이 와야 바닥임 내일도맑음 · 2026-02-06 344 0 0
73k를 살려주나 잘봐야한다 (근거 有) 73~75k에 롱스톤들 엄청 많이 물린자리라서 저기를 살려주면 이제 롱관점을 다시 생각해때라서 중요한 자리 더 내릴거면 71도 안주고 내릴 확률이 높음 세력들은 기부단체가 아님 구조대 쉽게 안보내줌 한강물온도 · 2026-02-06 348 0 1
지금사도 솔직히 손해는 안본다 걍 현물로 사둬라. 그리고 1년잇다 고마워해라. 개미들은 꼭 참지를 못하더라 하루 내리면 바로 팔아버림;; 지발돈좀 · 2026-02-06 327 0 0
그냥 개미 반대로만 하라고 롱숏비율 숏비율 늘어나니까 바로 롱나오잔어 그냥 대중들이랑 반대로 하라고 https://coinwhy.com/metrics/long-short-ratio/ 네카구 · 2026-02-06 299 0 0
앱스타인과 유일하게 엮이지 않은 단 한개의 코인 그거슨 바로 이더리움 (갓더리움) 앱스타인의 성접대 유혹을 유일하게 견뎌낸 갓 사나이 비탈릭 퇴학당함 · 2026-02-06 478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