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발 비트코인 하락이유 이거같은데 luna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5 295 0 0 청문회에서 월드리버티랑 트럼프 코인 개털리고 있는중 몇일쨰 거기다가 트럼프는 여기서 그건 내 가족사업이고 난 코인에 대해 모른다 이래서 미국인들 실망매물아님? 트럼프미디어 DJT 사라고 한것도 주가조작 아니냐고 털리는중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왜 다 떡락함?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크립토 반등 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스크랩 0 공유
미국발 비트코인 하락이유 이거같은데 청문회에서 월드리버티랑 트럼프 코인 개털리고 있는중 몇일쨰 거기다가 트럼프는 여기서 그건 내 가족사업이고 난 코인에 대해 모른다 이래서 미국인들 실망매물아님? 트럼프미디어 DJT 사라고 한것도 주가조작 아니냐고 털리는중 luna · 2026-02-05 29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