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을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무슨 다 음펀비인데도 또 숏을 먹여주네요
진짜 이더 2500에 잡았는데도 벌써 -10% 왔다갔다한다 개미들 무관심할때까지 안갈거같애 ㅜㅜ
나닥이는 또 롱이기도 하고 비트는 대놓고 77 깰꺼처럼 움직이니까 숏을 못누르겠뜸 ㅇ
오늘 나스닥 프리장에서 모든 주식 다회복했네.... 오늘은 롱장 일거같다
1454원즘 매크로 매도 걸어둔거 처럼 저기만 오면 바코드 찍히네 ㅋㅋ
21년도 이후로 저렇게 잡코 500%짜리 조작질하는거 금지됬는데 갑자기 이상하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