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에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개미들도 많나보네 한강물온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5 277 0 0 레딧에도 리플 관련 찬양글이 많네 ㅋㅋㅋ 원래 한국인만 리플 물려있던거 아니였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왜 다 떡락함? 크립토 반등 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비트 빅쇼트 머냐.....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크랩 0 공유
미국발 비트코인 하락이유 이거같은데 청문회에서 월드리버티랑 트럼프 코인 개털리고 있는중 몇일쨰 거기다가 트럼프는 여기서 그건 내 가족사업이고 난 코인에 대해 모른다 이래서 미국인들 실망매물아님? 트럼프미디어 DJT 사라고 한것도 주가조작 아니냐고 털리는중 luna · 2026-02-05 29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