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효과가 무섭네 잔망루피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1 276 0 0 패닉셀이 와야 단기 찐바닥이라는 생각떄문에 자꾸 생각한 가격이 다가와도 매수 버튼 손이안나가 ㅜ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왜 다 떡락함?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크립토 반등 중: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크랩 0 공유
패닉셀도 안나오고 그냥 계속 찔끔찔끔 내리기만 ㅋ 시장 심리가 예전이랑 달라서 개미들이 그냥 존버한채로 죽으려고함 4년뒤 언젠간 오른다는 믿음으로 luna · 2026-01-31 25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