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셀도 안나오고 그냥 계속 찔끔찔끔 내리기만 ㅋ 시장 심리가 예전이랑 달라서 개미들이 그냥 존버한채로 죽으려고함 4년뒤 언젠간 오른다는 믿음으로 luna · 2026-01-31 25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