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을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네 알트들 방어력 좋을떄는 항상 하락이 더 남았을때만 이러던데
다들 줍줍 하는 사람이 많아서 반등이 비트보다 좋은듯
이건 바닥이 어딘지 예측이 안간다 ㅋㅋ
마두로 체포 전날 350% 수준이었던 피자 지수가 980% 980%면 3배 더 큰 사건이 있다는것
도대체 무슨일이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