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k, 이 차트 좀 수정해서 2026년 말에 BTC 가격이 어디쯤 가 있을지 보이게 해줘 2026-01-13 중립적 365 0 0 @grok, 이 차트 좀 수정해서 2026년 말에 BTC 가격이 어디쯤 가 있을지 보이게 해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비트 빅쇼트 머냐.....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왜 다 떡락함?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LarkDavis/status/2010758185628598779
지금부터 NFLX 사서 5년 들고 가면 아마 200~300%는 쉽게 나올 듯 지금부터 NFLX 사서 5년 들고 가면 아마 200~300%는 쉽게 나올 듯. 2026-01-13 긍정적 353 0 0
속보: 🇺🇸 미 SEC 의장 폴 앳킨스, 미국이 베네수엘라가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600억 달러 규모의 #비… 속보: 🇺🇸 미 SEC 의장 폴 앳킨스, 미국이 베네수엘라가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600억 달러 규모의 #비트코인 보유분을 압류할지는 ‘지켜봐야 한다’고 발언 🇻🇪 2026-01-13 중립적 355 0 0
@grok, 이 차트 좀 수정해서 2026년 말에 BTC 가격이 어디쯤 가 있을지 보이게 해줘 @grok, 이 차트 좀 수정해서 2026년 말에 BTC 가격이 어디쯤 가 있을지 보이게 해줘. 2026-01-13 중립적 366 0 0
금 전혀 약세로 안 보임. 오늘 ATH 찍음. 저점 계속 높이고, 깔끔하게 되찾았고, 이제 패러볼릭 가는 중. 조정 나올 때마다 바로 매수 들어오는 건 시장에 공격적인 매수세가 있다는 뜻. 비트는 두고 보자. 지금 기준으로는 금이 올라가는 중. 플랜이 장기면 변동성을 더 신경 써야 함. 금도 마찬가지. 2026-01-13 긍정적 357 0 0
$BTC는 강한 장에서 나오는 전형적인 움직임, 쉬어가기(눌림)라고 보면 됨. 깔끔한 레인지 형성됨. 지지는 87.5k 근처, 90~91k는 안착(수용) 구간, 94.5~95k에 메이저 저항(공급) 쌓여 있음. 여긴 조급하면 털리는 자리. 양방향 유동성 스윕, 페이크 무브, 느린 캔들… 다 아는 그 과정임. 87k만 지켜주면 더 높은 고점 만들기 위한 구조 쌓는 중. 확장은 지루함 뒤에 옴. 95k 위 안착 확인하고 기다리자. 더 올라간다. 2026-01-13 중립적 37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