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 클린 스윕 후 베이스 지키는 중. 2025-12-24 중립적 396 0 0 매수세가 구간 방어했고 모멘텀이 다시 붙는 분위기.이 구조만 유지되면 0.719 찍고 0.729까지 무난해 보임.그 위로는 0.743도 보인다.더 올려버려 @cz_binance불리시 🥂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 빅쇼트 머냐.....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방금 BTC에 160만 달러 롱 잡았다. 어떻게 되는지 보자 ❤️🦅 SK하이닉스 반등 미쳤다 ㅋㅋ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월드컵 32강 예상대진표 속보: 비트코인 6만 3천 달러 하회 왜 다 떡락함? 월드코인 삼성전자 호재래매 ㅋㅋㅋ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Stuart_crwon/status/2003389919205700002
ASTER 클린 스윕 후 베이스 지키는 중. 매수세가 구간 방어했고 모멘텀이 다시 붙는 분위기. 이 구조만 유지되면 0.719 찍고 0.729까지 무난해 보임. 그 위로는 0.743도 보인다. 더 올려버려 @cz_binance 불리시 🥂 2025-12-24 중립적 397 0 0
🔝 시가총액 기준 TOP 실물자산(RWA) 코인 📊 🔹 🤖 @Figure — $14.8B 🔹 🔗 @chainlink ($LINK) — $8.73B 🔹 ✨ @StellarOrg ($XLM) — $6.97B 🔹 🪙 @tethergold ($XAUT) — $2.33B 🔹 🏛️ @BlackRock ($BUIDL) — $1.74B 🔹 🌐 @provenancefdn ($HASH) — $1.68B 🔹 🟡 @Paxos ($PAXG) — $1.58B 🔹 💵 @Hashnote_Labs ($USYC) — $1.40B 🔹 📜 @OndoFinance ($ONDO) — $1.22B 🔹 🧠 @quantnetwork ($QNT) — $1.08B ❓다음으로 기관들을 장악할 RWA 프로젝트는 뭐라고 봄? 2025-12-24 중립적 380 0 0
$TIA가 OB 찍고 리젝 맞고, 지금 비효율(FVG) 타고 계속 흘러내리는 중 그냥 반등은 매도였음 0.47~0.49 아래에 있는 한 베어가 시세 주도권 잡음 아래 약한 저점들은 여전히 자석처럼 끌림 2025-12-24 중립적 39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