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A가 OB 찍고 리젝 맞고, 지금 비효율(FVG) 타고 계속 흘러내리는 중 2025-12-24 중립적 396 0 0 그냥 반등은 매도였음0.47~0.49 아래에 있는 한 베어가 시세 주도권 잡음아래 약한 저점들은 여전히 자석처럼 끌림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26년 6월25일 비트코인 분석, 350주 이평선에 닿을지도 월드컵 32강 예상대진표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월드코인 삼성전자 호재래매 ㅋㅋㅋ 왜 다 떡락함?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방금 BTC에 160만 달러 롱 잡았다. 어떻게 되는지 보자 ❤️🦅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비트 빅쇼트 머냐..... 속보: 비트코인 6만 3천 달러 하회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bullishbanter01/status/2003377772148981988
ASTER 클린 스윕 후 베이스 지키는 중. 매수세가 구간 방어했고 모멘텀이 다시 붙는 분위기. 이 구조만 유지되면 0.719 찍고 0.729까지 무난해 보임. 그 위로는 0.743도 보인다. 더 올려버려 @cz_binance 불리시 🥂 2025-12-24 중립적 396 0 0
🔝 시가총액 기준 TOP 실물자산(RWA) 코인 📊 🔹 🤖 @Figure — $14.8B 🔹 🔗 @chainlink ($LINK) — $8.73B 🔹 ✨ @StellarOrg ($XLM) — $6.97B 🔹 🪙 @tethergold ($XAUT) — $2.33B 🔹 🏛️ @BlackRock ($BUIDL) — $1.74B 🔹 🌐 @provenancefdn ($HASH) — $1.68B 🔹 🟡 @Paxos ($PAXG) — $1.58B 🔹 💵 @Hashnote_Labs ($USYC) — $1.40B 🔹 📜 @OndoFinance ($ONDO) — $1.22B 🔹 🧠 @quantnetwork ($QNT) — $1.08B ❓다음으로 기관들을 장악할 RWA 프로젝트는 뭐라고 봄? 2025-12-24 중립적 380 0 0
$TIA가 OB 찍고 리젝 맞고, 지금 비효율(FVG) 타고 계속 흘러내리는 중 그냥 반등은 매도였음 0.47~0.49 아래에 있는 한 베어가 시세 주도권 잡음 아래 약한 저점들은 여전히 자석처럼 끌림 2025-12-24 중립적 39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