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는 진짜 미친 약이다. 2025-12-16 중립적 395 0 0 비트코인이 지금 8.6만 달러 밑으로 내려가면서 24시간 만에 시총 1천억 달러가 증발했다.지난 4시간 동안 레버롱 강제청산만 4억 달러에 육박했다.지금 코인판에서 트레이딩하는 건 진짜 광기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KobeissiLetter/status/2000621657807790427
속보) 비트코인이 올해 5만 달러 밑으로 떨어질 거란 전망이 나왔다. N 비트코인이 2026년에 5만 달러 밑으로 내려갈 확률은 64%까지 급등했다. 4만 5천 달러 밑으로 떨어질 확률도 46%다. 4분 전 중립적 2 0 0
진짜 말도 안 됨. N 주말 사이에 $BTC가 $62,300 → $65,500로 펌핑되면서 8.28억 달러가 청산됨. 어제는 $BTC가 $61,900까지 덤핑돼서 또 9.37억 달러 청산! 오늘은 $60,400까지 덤핑되며 3.45억 달러 추가 청산! 최근 며칠 사이에만 크립토 청산 총 21.1억 달러!!! 이젠 $58,500~$60,000 구간에 다음에 스윕될 만한 유동성이 꽤 쌓여 있음. 반면 $63,000~$67,500 구간엔 훨씬 더 큰 청산 클러스터가 겹겹이 쌓여 있어서, 유동성 관점에선 다음 방문 확률이 더 높은 구간임. 요즘 레버리지 트레이더들에겐 진짜 지옥 같은 장. 14분 전 중립적 3 0 0
BTC: 주봉 200주선(MA200)에 대한 큰 경고 N 지난 세 번의 하락장에서 비트코인은 200주선에서 바닥을 만든 적이 없고, 오히려 그보다 30% 아래에서 바닥이 나왔습니다! 역사가 반복된다면, 이 지표 기준 바닥은 4만~4.2만 달러 구간이어야 합니다! 많은 애널들이 이 지지를 강한 매수 신호라고 말하던데, 이 실수는 투자자들에게 큰 손실을 안길 겁니다. 매번 30% 추가 하락을 보여준 패턴을 믿는 건 단순히 틀렸고 위험하니까요! 이는 제 약세 시나리오를 다시 확인시켜 줍니다. DrProfitPremium 무료는 6월 말에 종료됩니다. 무료 프리미엄 콘텐츠 마지막 며칠 즐기세요: 34분 전 중립적 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