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이 끝났고 비트코인은 이제 영원히 우상향할 거라고 하던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는지 기억나? 3주 전 중립적 99 0 0 그래, 나도 기억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마이크로스트레지 주식 사고싶다 코스피 줍줍 기회인가 하락장 시작인가 설마 이 사람 청산당한 거 아냐? 😂 비트코인 구글트렌드 검색량 최저치 달성....바닥일지도 6만 달러 재테스트. 26년 6월25일 비트코인 분석, 350주 이평선에 닿을지도 SK하이닉스 반등 미쳤다 ㅋㅋ 내 생각엔 비트코인은 마이클 세일러가 한 번 폭망하거나 뭐 비슷한 이슈가 터져야 바닥 찍을 듯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진짜 장난 아니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NoLimitGains/status/2062783331339485672
속보: 톰 리가 전국 방송에서 지금 #비트코인과 크립토를 안 사면 ‘포물선급’ 수익을 놓친다고 경고함 N 곧 크립토 채택의 대물결이 온라인에 몰려온다 “모든 자산이 크립토 레일 위에서 구축될 것” “처음엔 느리고, 그러다 갑자기” 가즈아 🚀 20시간 전 중립적 48 0 0
비트코인 바닥? 아직 아님 비트코인이 1.3조 달러 넘게 증발했지만, 업계 베테랑들은 바닥까지 아직 몇 달 남았다고 본다. 주요 지표들은 5만~5만3천 달러 구간을 잠정 바닥으로 가리키고, 약세장은 9월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 애널리스트들은 진짜 매수 타이밍은 패닉 때가 아니라, 강제 매도(강제청산) 물량이 소진된 뒤에 온다고 말한다. 1일 전 중립적 52 0 0
6만 달러 재테스트. 10월 사이클 고점 때 12.3만 달러 트리플 탭 나왔던 것처럼... 여기도 6만 달러 트리플 탭으로 중요한 로컬 바닥이 형성되는 중일 수도. 첫 강세 확인은 6.6만 상회, 두 번째는 8.2만 상회. 내 생각엔 앞으로 분위기 좋을 듯. 1일 전 긍정적 73 0 0
내 생각엔 비트코인은 마이클 세일러가 한 번 폭망하거나 뭐 비슷한 이슈가 터져야 바닥 찍을 듯 내 생각엔 비트코인은 마이클 세일러가 한 번 폭망하거나 뭐 비슷한 이슈가 터져야 바닥 찍을 듯. 1일 전 중립적 78 0 0
지금 패닉 온 모든 비트코인 홀더들 보라고 쓰는 글임. 🚨 주식은 사상 최고치 근처에서 버티는데 비트코인은 방금 6만 달러 밑으로 깨짐. 딱 잘라 말할게. 비트코인은 지금 전혀 이상한 거 아님. 원래 4년 주기로 움직이고, 끝자락에서 한 번 크게 박살남. 2014, 2018, 2022, 그리고 지금 2026. 잔인하게 느껴지는 건, 딱 사람들이 우울해하고 포기하는 타이밍이기 때문임. 매번 패턴이 이럼. 진짜 매번. 공포는 꼭대기가 아니라 바닥에서 피크침. 다음 상승 사이클은 2027~2031. 1일 전 중립적 5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