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는 7만 달러에서 FVG 메울 거다...
그다음 진짜 무브가 시작됨.
내 시나리오:
1. 7만 달러까지 랠리
2. 7~14일 분배 구간
3. 이후 5.9만 달러 하방 이탈
4. 4.8만 달러까지 급락
5. 3.8만~4.4만 달러 구간에서 최종 바닥 테스트
대부분은 하락장 끝났다고 생각함.
난 아직 마지막 구간이 시작도 안 했다고 봄.
참고로, 8.2만 달러 불트랩이랑 여름 하락 경고했음.
내 다음 콜은 이번 사이클에서 제일 클 거다.
알림 켜놔라. 대부분은 늦게 따라올 거다.
그다음 진짜 무브가 시작됨.
내 시나리오:
1. 7만 달러까지 랠리
2. 7~14일 분배 구간
3. 이후 5.9만 달러 하방 이탈
4. 4.8만 달러까지 급락
5. 3.8만~4.4만 달러 구간에서 최종 바닥 테스트
대부분은 하락장 끝났다고 생각함.
난 아직 마지막 구간이 시작도 안 했다고 봄.
참고로, 8.2만 달러 불트랩이랑 여름 하락 경고했음.
내 다음 콜은 이번 사이클에서 제일 클 거다.
알림 켜놔라. 대부분은 늦게 따라올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