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미스터 원더풀’ 케빈 오리어리가 기관들은 양자컴퓨팅 리스크 때문에 포트폴리오에서 비트코인 비중을 3% 넘게 가져가려 하지 않는다고 말했… 2026-02-17 중립적 279 0 0 속보: ‘미스터 원더풀’ 케빈 오리어리가 기관들은 양자컴퓨팅 리스크 때문에 포트폴리오에서 비트코인 비중을 3% 넘게 가져가려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크립토 반등 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왜 다 떡락함?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TheBTCTherapist/status/2023564561107087707
2025년에 비트코인 보유 구도가 크게 바뀜. 자세한 건 다음 주에 올라갈 비트코인 채택 리포트에서 2025년에 비트코인 보유 구도가 크게 바뀜. 자세한 건 다음 주에 올라갈 비트코인 채택 리포트에서. 2026-02-18 중립적 286 0 0
비트코인(BTC)은 1월이랑 2월에 마이너스로 끝난 적이 없다. 무슨 뜻인지 알지 비트코인(BTC)은 1월이랑 2월에 마이너스로 끝난 적이 없다. 무슨 뜻인지 알지? 2026-02-18 중립적 290 0 0
비트코인 1개를 3만 달러에 살 수 있다니 진짜 미쳤다. 🤯 2026년에 이 가격 다시 볼 줄은 진짜 몰랐음. 자는 사이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2026-02-17 중립적 339 0 0
비트코인이 또 한 번 살벌한 조정을 맞고 50% 빠졌다. 이 영화 처음 보는 거 아니다. 근데 가격 움직임 … 10월에 전부 녹아내렸을 때, 비트는 박살 났고 나머지 시장은 싹 쓸려나갔다. 어떤 코인들은 80~90%까지 빠지고 결국 회복도 못 했다. 왜냐? 기관들이 계산해보니 크립토의 업사이드랑 변동성 90%를 먹으려면 비트코인하고 이더리움만 있으면 된다는 걸 깨달았거든. 나머지는 그냥 똥코인, 가치 없다고 보고 그대로 던져버렸다. 나 아직도 비트코인 롱이긴 한데, 요즘 새로 떠도는 걱정거리가 하나 있다: 양자컴퓨팅. 언젠가 양자컴퓨터가 체인을 깨버릴 수 있다는 얘기 때문에 기관들이 주춤하고 있고, 그게 해결되기 전까진 3% 이상 배분은 기대하지 마라. 기관들은 조심스럽게, 규율 지키면서, 확실해질 때까지 기다릴 거다. 그게 현실이다. 2026-02-17 중립적 733 0 0
속보: ‘미스터 원더풀’ 케빈 오리어리가 기관들은 양자컴퓨팅 리스크 때문에 포트폴리오에서 비트코인 비중을 3… 속보: ‘미스터 원더풀’ 케빈 오리어리가 기관들은 양자컴퓨팅 리스크 때문에 포트폴리오에서 비트코인 비중을 3% 넘게 가져가려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2026-02-17 긍정적 28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