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15분봉 진짜 맛있어보인다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02 1.4천 2 2 5분봉으로만 했었는데 15분봉으로 갈아타야겠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왜 다 떡락함? 비트 빅쇼트 머냐.....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크랩 2 공유
이더리움 다음 지지선 2200이네.. 대략 이속도로 빠지면 2280정도인데 여기 뚫리면 그 밑으로는 1500~1600임. 내려가는 도중에 저항선이 없어서 저기 바로 직행할거다. 이더가 저기까지 떨어지면 나머지 알트들은 50%이상 빠진다고 봐야제 일론도지 · 2025-12-02 993 0 0
알트들 패닉셀 밑꼬리 딸거 같지 않음? 왠만한 알트들 저번에 70% 폭락 패닉빔 그거 밑꼬리 따러 갈거같은데 위에는 에이브 차트인데 다른것도 뭐 그냥저냥 다 비슷하게 생겼다 고테츠 · 2025-12-02 1.1천 1 1
대부분 알트코인들 무슨 상장가까지 왔냐 세이는 월봉 볼밴 하단 때리러 가네 ㅋㅋ 보통 월봉 볼밴 하단은 필승 매수 자리인데 왜 손가락이 안나가냐 알트무새 · 2025-12-02 1.1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