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패밀리들 안녕!👋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893

크립토 패밀리들 안녕!👋

HLn1iJObEAA5RRI.jpg
👇
🚀🔥 📈🏔 EVEREST 커뮤니티 챌린지
정상은 정복하는 거다. EVEREST가 커질수록 커뮤니티가 고른 리얼 챌린지를 내가 직접 수행함.

🎯 시총 $1,000,000
채팅에서 랜덤으로 챌린지 하나 뽑고, 내가 생방에서 바로 수행.

🎯 시총 $5,000,000
커뮤니티가 고르는 어떤 챌린지든 수행. 커뮤니티 투표로 최종 결정.

🎯 시총 $10,000,000
가장 미친 커뮤니티 챌린지 수행, 완수할 때까지 방송 끄지 않음.

규칙:
— 챌린지는 오직 커뮤니티가 고름.
— 전부 공개 생방으로 진행.
— 불법이거나 안전을 위협하는 건 금지.
— 새로운 정상 = 더 미친 레벨.

🏔 EVEREST가 더 높이 오를수록, 챌린지는 더 빡세진다.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코인피드

해외 소셜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드를 제공하는 게시판입니다.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N

오늘 새벽 ETH이 최저점 찍었을 때 $1,569.5에 2,409개(약 378만 달러어치) 전부 던지고 손절했음. 여기서만 22만 달러 날린 거고,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 N

지금 비트(Bit) 관련 계정 4곳의 청산가는 각각 $1,174.6 / $1,059.1 / $1,064.7 / $1,143.6이고, 진입가는 대략 $2,265임. 손실이 꽤 크지만, 아직 청산까지는 여유가 좀 있어서 위험은 그리 크지 않음. 그리고 온체인상에 쓸 수 있는 USDC가 600만 개 이상 남아있어서 추가로 증거금 넣을 수도 있음. 결국 계속 버틸지 말지만 남은 상황. 원문 링크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