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브렌트유 가격, 2월 28일 이란 전쟁 발발 이후 상승분을 전부 반납했다 1시간 전 중립적 4 0 0 속보: 브렌트유 가격, 2월 28일 이란 전쟁 발발 이후 상승분을 전부 반납했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왜 다 떡락함?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KobeissiLetter/status/2069966245391184383
고래 @0xbilly 진짜 오를 때 따라가고 내릴 때 손절하는데 완전 선수네ㅋㅋ 고점에 사서 저점에 파는 게… N 오늘 새벽 ETH이 최저점 찍었을 때 $1,569.5에 2,409개(약 378만 달러어치) 전부 던지고 손절했음. 여기서만 22만 달러 날린 거고, 이 이더리움도 하루 전에 400만 USDC 주고 개당 $1,660.2에 샀던 거임. 3월에도 똑같았음. $2,254에 7,768.5개(약 1,751만 달러어치) 사서 따라갔는데 4일만에 떨어지자마자 손절, 80만 달러 손실 봤음. -------------------------------------------------------------------------- #Bitget 오면 무조건 VIP! 코인, 미국주식, CFD까지 한 번에 쫙 잡자 14분 전 중립적 2 0 0
“12만 개 이더리움을 롱으로 들어간 강심장 투자자”가 오늘 새벽에 800만 달러를 추가 증거금으로 넣었는데… N 지금 비트(Bit) 관련 계정 4곳의 청산가는 각각 $1,174.6 / $1,059.1 / $1,064.7 / $1,143.6이고, 진입가는 대략 $2,265임. 손실이 꽤 크지만, 아직 청산까지는 여유가 좀 있어서 위험은 그리 크지 않음. 그리고 온체인상에 쓸 수 있는 USDC가 600만 개 이상 남아있어서 추가로 증거금 넣을 수도 있음. 결국 계속 버틸지 말지만 남은 상황. 원문 링크 16분 전 중립적 2 0 0
@Tbickici 덕분에 더 차분하고 체계적인 매매 루틴을 갖게 됐어요. 매일 올라오는 아이디어들이 불필요한… N COIN GOOG NFLX NVDA 🎈 #스윙트레이딩 #주식시장 🔥 PYPL GME 20분 전 중립적 2 0 0
@Tbickici 덕에 장 시작 전에 잠재 트레이드를 평가하는 방식이 확 좋아짐. 내용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 N WEN GME CAT AVGO 🍁 #레버리지ETF #VTI ETF 🪐 ROKU COIN 21분 전 중립적 3 0 0
Hyperliquid가 24시간 퍼프 거래량 105.9억 달러 방금 찍었다. N 바이낸스의 16.1%, 상위 9개 CEX 합산의 5.8%. DEX가 전체 7위에 올라섰다. 격차 좁혀지는 중. 아주 빠르게. #Hyperliquid #Perps #Crypto hyperliquid:native 52분 전 중립적 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