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sns들도 빗썸사태 다루긴 하네 블랙록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7 1.4천 2 1 그래도 거래소 순위가 높아서 그런지 2000btc 오입금 사건 이야기좀 도는중 국내랑 반응똑같음. 온체인 이동없이 그냥 2000btc 수기로 충전해줄수잇는거냐고 하면서 ㅋㅋㅋ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크립토 반등 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1 공유
어제 누군가 사토시 지갑으로 2.5BTC 송금함 2월8일 어제 누군가가 2.5BTC (우리돈으로 2억4천만원 정도) 를 사토시 지갑으로 보냄 해외 SNS에서는 뭔가 대중들에게 암호 메세지를 보낸다고 생각중 코읽남 · 2026-02-09 325 2 0
작년 9월20일부터 나스닥 계속 횡보했구나 24000 최초로 9월20일에 뚫고나서 그냥 저기에서 지루하게 횡보했네 좋은 신호라 생각됨 ruby366 · 2026-02-09 260 1 0
미국은 앱스타인이 아직 살아있다고 논란중 H 4chan에서 앱스타인 수감당시 교도관이 등장했는데 사람 바꿔치기 했다는 주장 나오는중 현재는 해당 게시글 쓴 사람이 실제 교도관이였다는거까지 미국 법무부에서 밝혀냄 재밌어지네... 앱스타인이 진짜 일루미나티 아닐까 August17 · 2026-02-08 1.6천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