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미국 셧다운이 진행될까요? 김종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5 295 1 0 2월14일까지 또 뭔 셧다운 진행투표 폴리마켓에 올라왔는데 댓글에는 폴리마켓 스캠이라고 욕밖에 없는데 이게 뭔소리죠 이미 셧다운 한거아니에여?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속보: 이건 진짜 미쳤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빌게이츠, 일론머스크, 트럼프 앱스타인 다 엮이고 있네 빌게이츠는 인정까지 해버림 이걸로 미국 주식이랑 전반적으로 다 흔들릴 거같다 매수 기회가 온다 퇴학당함 · 2026-02-05 298 1 0
또다른 미국 셧다운이 진행될까요? 2월14일까지 또 뭔 셧다운 진행투표 폴리마켓에 올라왔는데 댓글에는 폴리마켓 스캠이라고 욕밖에 없는데 이게 뭔소리죠 이미 셧다운 한거아니에여? 김종현 · 2026-02-05 296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