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또 전저점 살짝 깨고 오르는 패턴아님?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5 308 0 0 내일아침 일어나면 또 71살짝 찍고 73.8K에서 횡보하고 있는 그거아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크립토 반등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스크랩 0 공유
빌게이츠, 일론머스크, 트럼프 앱스타인 다 엮이고 있네 빌게이츠는 인정까지 해버림 이걸로 미국 주식이랑 전반적으로 다 흔들릴 거같다 매수 기회가 온다 퇴학당함 · 2026-02-05 299 1 0
또다른 미국 셧다운이 진행될까요? 2월14일까지 또 뭔 셧다운 진행투표 폴리마켓에 올라왔는데 댓글에는 폴리마켓 스캠이라고 욕밖에 없는데 이게 뭔소리죠 이미 셧다운 한거아니에여? 김종현 · 2026-02-05 296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