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비 미쳤네욬ㅋㅋ 9240083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4 287 0 0 무슨 다 음펀비인데도 또 숏을 먹여주네요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왜 다 떡락함?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이더,비트만 빠지고 알트들은 꿈쩍도 안하네 한번 내리꼽고 반등할줄 알고 알트 주우면 이제 비트 횡보하면서 도미 70까지 또 한번 오를거 같다 ruby366 · 2026-02-04 27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