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효과가 무섭네 잔망루피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1 274 0 0 패닉셀이 와야 단기 찐바닥이라는 생각떄문에 자꾸 생각한 가격이 다가와도 매수 버튼 손이안나가 ㅜ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속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스크랩 0 공유
패닉셀도 안나오고 그냥 계속 찔끔찔끔 내리기만 ㅋ 시장 심리가 예전이랑 달라서 개미들이 그냥 존버한채로 죽으려고함 4년뒤 언젠간 오른다는 믿음으로 luna · 2026-01-31 25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