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USDC 진짜 수수료없네요? ruby366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17 262 0 0 반절 익절 날렸는데 매도창에 없는 숫자로 올리면 수수료 아예 0원이내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크립토 반등 중: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안녕하세요~ 저배율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가입했습니당 5분봉 연승 끊긴거 같으니 2700불 저배율로 한번 시작해볼게요!! 1일차 제발 체결시켜조 ㅜ ruby366 · 2026-01-16 396 2 0
5분봉 16연승은 쫌........그렇네요 이건 도저히 못 누르겠는데요..... 역계산 때려보니 0연승부터 탔으면 그냥 TP1에서만 대충 다 던졌어도 대충 시드 2.5배정도 불리는건데 15배기준 이런 기회가 또 안오겠지? 보라 · 2026-01-16 333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