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빼는거 보니까 그냥 숏탑승객 모집이다 훼이크였으면 진즉에 음봉 씨게 박고 시작하는데 천천히 빼는거보니까 그냥 숏탑승객 모집중 cubeshorts · 2026-01-15 274 0 0
나스닥은 최악의 패턴 나왔다......참고해라 비트는 잘가는데 나스닥 내일 아침에 만약에 일봉마감 삼각수렴 밑에서 하면 이거 최악의 패턴이다 위 상방 페이크주고 아래로 빠지는거 바로 비트코인 126K에서 했던짓이다 August17 · 2026-01-15 28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