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4년주기 사이클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16 264 0 0 이거 보면 무섭기 하다만 또 한편으로는 과연 트럼프가 비트코인 입다털어놨는데 떨굴까라는 의심이 들기도 한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속보: 크립토 반등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스크랩 0 공유
안녕하세요~ 저배율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가입했습니당 5분봉 연승 끊긴거 같으니 2700불 저배율로 한번 시작해볼게요!! 1일차 제발 체결시켜조 ㅜ ruby366 · 2026-01-16 396 2 0
5분봉 16연승은 쫌........그렇네요 이건 도저히 못 누르겠는데요..... 역계산 때려보니 0연승부터 탔으면 그냥 TP1에서만 대충 다 던졌어도 대충 시드 2.5배정도 불리는건데 15배기준 이런 기회가 또 안오겠지? 보라 · 2026-01-16 333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