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은 최악의 패턴 나왔다......참고해라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15 282 0 0 비트는 잘가는데 나스닥 내일 아침에 만약에 일봉마감 삼각수렴 밑에서 하면 이거 최악의 패턴이다 위 상방 페이크주고 아래로 빠지는거 바로 비트코인 126K에서 했던짓이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크립토 반등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스크랩 0 공유
나스닥은 최악의 패턴 나왔다......참고해라 비트는 잘가는데 나스닥 내일 아침에 만약에 일봉마감 삼각수렴 밑에서 하면 이거 최악의 패턴이다 위 상방 페이크주고 아래로 빠지는거 바로 비트코인 126K에서 했던짓이다 August17 · 2026-01-15 28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