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이랑 반대로 가네 ㄷㄷ 한강물온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15 268 0 0 나스닥은 음봉 씨게 박히는데 비트랑 디커플링 되네 이제 비트차례인가??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크립토 반등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나스닥은 최악의 패턴 나왔다......참고해라 비트는 잘가는데 나스닥 내일 아침에 만약에 일봉마감 삼각수렴 밑에서 하면 이거 최악의 패턴이다 위 상방 페이크주고 아래로 빠지는거 바로 비트코인 126K에서 했던짓이다 August17 · 2026-01-15 28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