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여부 발표 Tradingview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08 308 1 0 1,2심은 패소했는데 이거 3심 패소 나오면 나스닥이랑 코인 크게 쏟을수 있으니 다들 유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스크랩 0 공유
모래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여부 발표 1,2심은 패소했는데 이거 3심 패소 나오면 나스닥이랑 코인 크게 쏟을수 있으니 다들 유의 Tradingview · 2026-01-08 309 1 0
트럼프 DJT 주주들에게 신규 알트코인 준다 트럼프 트루스 소셜알제 자기 일기쓰는곳 그거 관련 나스닥 주식이 DJT인데 이거 사면 1주당 1코인 준다고함 ㅋㅋ 뭔 코인인지는 이름도 아직 안나옴 뭐 최초의 암호화폐 배당 실시라는데 한국에서도 사면 받을 수 있는지는 모름 참고로 DJT 차트는 거의 설거지 수준이긴함.. 퇴학당함 · 2026-01-07 292 0 0
코인와이 나처럼 매매하는 사람있냐 애초에 추세기반 차트는 틀릴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기존에 그냥 내 매매 방식대로 하다가 5분,15분에서 저런식으로 손절가 건드릴랑 말랑 할때 들어가봄 그리고 손절가 닿으면 그냥 나옴 스탑로스 라인이 엄청 짧아서 손익비가 매우 좋음 틀려도 개미똥 만큼밖에 안잃고 근데 스탑 안건드리고 맞춘다? 손익비 1:3이상 나옴 결과적으로 승률 40%만 나와도 시드는 계속 늘어남 난 이 방법밖에 안씀 근데 단점 이런 기회가 체감상 한 4~5일에 한번밖에안오는 듯 .. 그래서 못기다림 전재산3만불 · 2026-01-07 353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