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을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그냥 횡보할거같은데 내일 저녁까진 아무일 업슬거 같다
트럼프 내부자도 숏쳤다고 하고 김치 프리미엄도 다시 끼는게 슬슬 불안쓰..
스캠무빙엔 차트도 대응이 안되는구나
아까 팔걸........
살아서 보쟈ㅑㅑㅑ
방금 고배숏 죽인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