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들 방어 잘하는거보니까 네카구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07 300 0 0 비트떨궈도 알트들 민감하게 반응 안하는거 보니까 불안하다 ㅡㅡ;;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크립토 반등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스크랩 0 공유
모래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여부 발표 1,2심은 패소했는데 이거 3심 패소 나오면 나스닥이랑 코인 크게 쏟을수 있으니 다들 유의 Tradingview · 2026-01-08 309 1 0
트럼프 DJT 주주들에게 신규 알트코인 준다 트럼프 트루스 소셜알제 자기 일기쓰는곳 그거 관련 나스닥 주식이 DJT인데 이거 사면 1주당 1코인 준다고함 ㅋㅋ 뭔 코인인지는 이름도 아직 안나옴 뭐 최초의 암호화폐 배당 실시라는데 한국에서도 사면 받을 수 있는지는 모름 참고로 DJT 차트는 거의 설거지 수준이긴함.. 퇴학당함 · 2026-01-07 292 0 0
코인와이 나처럼 매매하는 사람있냐 애초에 추세기반 차트는 틀릴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기존에 그냥 내 매매 방식대로 하다가 5분,15분에서 저런식으로 손절가 건드릴랑 말랑 할때 들어가봄 그리고 손절가 닿으면 그냥 나옴 스탑로스 라인이 엄청 짧아서 손익비가 매우 좋음 틀려도 개미똥 만큼밖에 안잃고 근데 스탑 안건드리고 맞춘다? 손익비 1:3이상 나옴 결과적으로 승률 40%만 나와도 시드는 계속 늘어남 난 이 방법밖에 안씀 근데 단점 이런 기회가 체감상 한 4~5일에 한번밖에안오는 듯 .. 그래서 못기다림 전재산3만불 · 2026-01-07 353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