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이게 비트코인 상승장에 대한 근거임. 2026-02-01 중립적 309 0 0 비트코인이 저점을 다시 찍으면, 패턴이 예전에 구글이나 엔비디아가 보여줬던 패턴이랑 비슷할 거야.아마 이번 반등으로 사상 최고가를 다시 뚫진 못하고, 이전 고점보단 낮은 고점 찍고 나서 200주 이동평균선까지 내려갈 것 같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intocryptoverse/status/2017608609748656345
지난 6월부터 이상하게 비트코인은 중앙은행들이 유동성을 더 풀수록 떨어지는 유일한 자산이 됐다 지난 6월부터 이상하게 비트코인은 중앙은행들이 유동성을 더 풀수록 떨어지는 유일한 자산이 됐다. 2026-02-01 중립적 404 0 0
오늘 코인 왜 떡락하냐? 정확한 이유 알려줌: 지금 하락 원인으로 이란부터 연준까지 별의별 얘기가 다 나오는데, 실제로는 자금 흐름(플로우) 데이터만 보면 답은 간단함. 비트코인이 왜 7만9천 달러 밑으로 갔냐고? 전적으로 유동성 이슈임. 차트 보면 지난 12시간 동안 약 13억 달러 규모의 강제청산이 뚜렷하게 3차례 나왔음. 원래도 유동성이 들쭉날쭉한 시장에서 극단적인 레버리지가 계속 쌓이다 보니 가격에 ‘에어포켓’이 생김. 여기에 극단적 낙관에서 극단적 비관으로 순식간에 쏠리는 떼심리까지 겹치니까 변동성은 더 과해짐. 지금은 감정과 가격의 양극화를 잘 활용하기 좋은 타이밍임. 2026-02-01 중립적 38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