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먼저 올까: 비트 30만불이냐, 전 세계 대공황 부르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2026-01-30 중립적 301 0 0 뭐가 먼저 올까: 비트 30만불이냐, 전 세계 대공황 부르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비트 빅쇼트 머냐..... 왜 다 떡락함?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anyuser/status/2016968525898801253
속보: 60분 만에 레버리지 롱 포지션 7억5천만 달러가 강제청산되며 비트코인이 8.2만 달러 아래로 하락. 오늘만 레버리지 크립토 롱 포지션 17억5천만 달러어치가 강제청산됐다. 2026-01-30 중립적 283 0 0
뭐가 먼저 올까: 비트 30만불이냐, 전 세계 대공황 부르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뭐가 먼저 올까: 비트 30만불이냐, 전 세계 대공황 부르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2026-01-30 부정적 302 0 0
뭐가 먼저 올까? 비트코인 30만 달러냐, 전 세계적 대공황을 촉발하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뭐가 먼저 올까? 비트코인 30만 달러냐, 전 세계적 대공황을 촉발하는 글로벌 유동성 붕괴냐? 2026-01-30 부정적 281 0 0
이건 진짜 미쳤다: 금이 하루 기준 시가총액 변동 폭 사상 최대를 찍었는데, 무려 5.5조 달러다. 미 동부시간 오전 9시 30분부터 10시 25분 사이에 금 시총이 3.2조 달러 증발(분당 580억 달러). 그러고는 10시 25분부터 오후 4시 사이에 다시 2.3조 달러를 되찾음. 6시간 반 동안 비트코인 시총의 3배가 넘는 규모가 흔들린 셈, 시간당 대략 8,500억 달러. 지금 역사상 손꼽히는 트레이딩 기회를 목격 중. 금 변동성은 2008년 수준을 넘어섰다. 2026-01-30 중립적 29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