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스트래지 비트코인 미친듯이 매수중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주 전 136 0 0 오렌지 원이 클수록 해당 구간에서 많이매수한거임 가격 떨어질때마다 계속해서 매수중인데 이게 자금 올인 전략으로 앨리전가는건지.. 아니면 찐저점이라 생각하고 사는건지는 모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비트 빅쇼트 머냐.....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크립토 반등 중: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왜 다 떡락함?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비트코인 하락장은 거의 막바지일 확률이 높다 알트는 모르겠고 비트는 매년 이 감소하고 있다 한 7%정도 더 밀릴순 있겠지만 거의 시기적으로도 바닥이 가까워지고 있다 공탐지수 · 2주 전 307 1 0
마이크로 스트래지 비트코인 미친듯이 매수중 오렌지 원이 클수록 해당 구간에서 많이매수한거임 가격 떨어질때마다 계속해서 매수중인데 이게 자금 올인 전략으로 앨리전가는건지.. 아니면 찐저점이라 생각하고 사는건지는 모름 퇴학당함 · 2주 전 137 0 0
비트코인 최악의 시나리오는 43k 한번더 58k를 테스트하고 어느정도 반등을 줄거같은데 그 다음 지지선을 한번더 꺠면서 이탈한다면 43k로 가는 직행길이 열림 여기마저 뚤린다면 36k가 마지막 찐저점이 될것으로 예상중 August17 · 2주 전 199 1 0
외국에서 코스피 버블경고한다 한국 코스피 지수가 지난 1년 동안 226%나 급등했습니다. 이는 닷컴 버블 붕괴 직전인 2000년 당시의 급등세와 맞먹는 수준입니다. 그 결과, 한국 증시는 인도, 캐나다, 영국, 프랑스를 제치고 세계 6위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만이 한국 증시보다 규모가 더 큽니다. 이러한 폭발적인 상승세는 시가총액이 1조 달러를 넘는 삼성과 SK하이닉스, 두 반도체 기업의 주가 상승에 힘입은 것으로, 이 두 기업의 주가가 한국 전체 시가총액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것은 거품일까요? 바이낸스에서 거품 위험 등장 August17 · 2주 전 37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