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CMC20 토큰이란게 머임?? 공탐지수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30 282 1 0 올만에 코마캡들어가니까 CMC20 이란거 생겼던데 지들 자체 코인 출시한줄 알았는데 이거 나스닥 ETF 상품처럼 상위 20개 코인 묶어서 가격 추종 따르는 그런거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크립토 반등 중: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혹시 선물 수수료 아예 없는곳도 있나요? 뭐 이벤트나 그런걸로 수수료 0원인곳 있나요? 바이낸스 usdc처럼요! 있다면 젭라 알려주세요 ㅠㅠ 팁웨이 · 2025-12-30 315 1 0
은이랑 대마 가격이 뛰는거보니 마지막 랠리인듯 주식 시장도 고점 갱신 시원하게 못하고 계속 박스권 빌빌거리고 은이랑 대마가격 한번 폭등 보여준거보니 마지막이 아닐까 자산시장에서 항상 마지막에 불꽃 쏘는애들이 애네 둘이던데.... 한강물온도 · 2025-12-30 286 0 0
오잉 CMC20 토큰이란게 머임?? 올만에 코마캡들어가니까 CMC20 이란거 생겼던데 지들 자체 코인 출시한줄 알았는데 이거 나스닥 ETF 상품처럼 상위 20개 코인 묶어서 가격 추종 따르는 그런거임? 공탐지수 · 2025-12-30 283 1 0
플로우 상폐는 진짜 고통스러운 분들이 많을듯 플로우는 21년도에도 딱히 그렇게 큰 펌핑안주고 게속 내리기만 했는데 그당시 뭐 삼성호재 이런거 덧붙고 했는데도 계속 내리기만 하다가 결국 상폐하네 남은 김치코인들 장기홀더들도 반포기상태 아닐까? 고우스트 · 2025-12-30 277 0 0
혹시 코인차트보면서 매매하신분들중 기간은 어느정도 됐으며 몇배 레버리지로 하며 시드스타트-지금시드좀 알려주실분있나요? 400불 스타트로 도전해볼생각입니다 코린이는100만불이먹고... · 2025-12-30 499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