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 상폐는 진짜 고통스러운 분들이 많을듯 고우스트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30 277 0 0 플로우는 21년도에도 딱히 그렇게 큰 펌핑안주고 게속 내리기만 했는데 그당시 뭐 삼성호재 이런거 덧붙고 했는데도 계속 내리기만 하다가 결국 상폐하네 남은 김치코인들 장기홀더들도 반포기상태 아닐까?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크립토 반등 중: 비트 빅쇼트 머냐.....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스크랩 0 공유
혹시 선물 수수료 아예 없는곳도 있나요? 뭐 이벤트나 그런걸로 수수료 0원인곳 있나요? 바이낸스 usdc처럼요! 있다면 젭라 알려주세요 ㅠㅠ 팁웨이 · 2025-12-30 315 1 0
은이랑 대마 가격이 뛰는거보니 마지막 랠리인듯 주식 시장도 고점 갱신 시원하게 못하고 계속 박스권 빌빌거리고 은이랑 대마가격 한번 폭등 보여준거보니 마지막이 아닐까 자산시장에서 항상 마지막에 불꽃 쏘는애들이 애네 둘이던데.... 한강물온도 · 2025-12-30 286 0 0
오잉 CMC20 토큰이란게 머임?? 올만에 코마캡들어가니까 CMC20 이란거 생겼던데 지들 자체 코인 출시한줄 알았는데 이거 나스닥 ETF 상품처럼 상위 20개 코인 묶어서 가격 추종 따르는 그런거임? 공탐지수 · 2025-12-30 283 1 0
플로우 상폐는 진짜 고통스러운 분들이 많을듯 플로우는 21년도에도 딱히 그렇게 큰 펌핑안주고 게속 내리기만 했는데 그당시 뭐 삼성호재 이런거 덧붙고 했는데도 계속 내리기만 하다가 결국 상폐하네 남은 김치코인들 장기홀더들도 반포기상태 아닐까? 고우스트 · 2025-12-30 278 0 0
혹시 코인차트보면서 매매하신분들중 기간은 어느정도 됐으며 몇배 레버리지로 하며 시드스타트-지금시드좀 알려주실분있나요? 400불 스타트로 도전해볼생각입니다 코린이는100만불이먹고... · 2025-12-30 499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