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00 달러로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아직잃은게아니야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29 321 4 1 이전에 여기 어떤 고수분이 비밀로 하고 잘 안알려주셔서 50만원 청산당한뒤 다시 연말보너스와 함께 시작해보려 합니다 도움 주실분이 있다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 환율이 떨어져서 달러 구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비트 빅쇼트 머냐..... 크립토 반등 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스크랩 1 공유
5700 달러로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이전에 여기 어떤 고수분이 비밀로 하고 잘 안알려주셔서 50만원 청산당한뒤 다시 연말보너스와 함께 시작해보려 합니다 도움 주실분이 있다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 환율이 떨어져서 달러 구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직잃은게아니야 · 2025-12-29 322 4 1
오늘 5분봉 타점은 지리네요 오늘 5분봉은 수익률이 상당히 높네요 진짜 토요일은 앞으로 절대 안하려고요 걍 토,일은 비트 선물 매매 자체를 하지 말아야 할듯 한강물온도 · 2025-12-29 323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