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분봉 타점은 지리네요 한강물온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29 323 5 0 오늘 5분봉은 수익률이 상당히 높네요 진짜 토요일은 앞으로 절대 안하려고요 걍 토,일은 비트 선물 매매 자체를 하지 말아야 할듯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 빅쇼트 머냐.....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크립토 반등 중: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스크랩 0 공유
5700 달러로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이전에 여기 어떤 고수분이 비밀로 하고 잘 안알려주셔서 50만원 청산당한뒤 다시 연말보너스와 함께 시작해보려 합니다 도움 주실분이 있다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 환율이 떨어져서 달러 구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직잃은게아니야 · 2025-12-29 322 4 1
오늘 5분봉 타점은 지리네요 오늘 5분봉은 수익률이 상당히 높네요 진짜 토요일은 앞으로 절대 안하려고요 걍 토,일은 비트 선물 매매 자체를 하지 말아야 할듯 한강물온도 · 2025-12-29 324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