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k 또갔네 옴니피쉬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6일 전 67 0 0 64k는 지켜줄줄 알았는데 ㅜㅜ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왜 다 떡락함?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비트 빅쇼트 머냐.....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스크랩 0 공유
의심해서 미안해 벨로야 난 이번에는 진짜 너 내릴 거라고 생각했었지...근데 하루 지나고 와서 보니, 양전해버리고 2% 넘게 상승한거 보고 반성 많이했다.... 의심해서 미안해 친구야 비트고인과내렸리움 · 5일 전 23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