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같이 반등하는거보니까 찐반 아닌거같은데 내일도맑음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4-14 271 1 1 보통 비트 찐반할떄 비트로 자금 쏠리면서 비트 3%쏘고 알트들은 1%쏘면서 알트홀더들이 짜쯩나는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이번 상승은 다같이 오르는거보니까 가짜상승같음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왜 다 떡락함? 비트 빅쇼트 머냐.....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스크랩 1 공유
알트코인 같이 반등하는거보니까 찐반 아닌거같은데 보통 비트 찐반할떄 비트로 자금 쏠리면서 비트 3%쏘고 알트들은 1%쏘면서 알트홀더들이 짜쯩나는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이번 상승은 다같이 오르는거보니까 가짜상승같음 내일도맑음 · 2026-04-14 272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