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오르는 이유가 이거때문임? 난 왠지 이거떄문이 아니라, 그냥 환율이 오르니까 끼워맞추기 위해서 이걸 지급한다는 역발상을 하게되는데 다른 요인에 의해 환율오름 --> 환율 오르는거 핑계를 만들어야함 --> 3차 소비쿠폰 August17 · 2026-03-31 314 1 1
지금이 알트코인 시즌 약불장이라는게 안믿긴다 고작 일부 코인만 3%. 많이오르면 15% 오르는데 알트코인 시즌지수는 약불장이네 아래로 쳐박히면 어떻게 될지 두렵다 마켓메이커 · 2026-03-31 264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