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오르는 이유가 이거때문임?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31 347 1 1 난 왠지 이거떄문이 아니라, 그냥 환율이 오르니까 끼워맞추기 위해서 이걸 지급한다는 역발상을 하게되는데 다른 요인에 의해 환율오름 --> 환율 오르는거 핑계를 만들어야함 --> 3차 소비쿠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왜 다 떡락함?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크립토 반등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크랩 1 공유
알트코인 같이 반등하는거보니까 찐반 아닌거같은데 보통 비트 찐반할떄 비트로 자금 쏠리면서 비트 3%쏘고 알트들은 1%쏘면서 알트홀더들이 짜쯩나는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이번 상승은 다같이 오르는거보니까 가짜상승같음 내일도맑음 · 2026-04-14 271 1 1